스시장인 코챵2






페이지가 보이지 않을 정도로 넘어가야만 나오는 제 2탄!!!!!!!!!!!!!!!!!!!! 맨 처음은 웃기는 코챵 사진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이쿠 코챵 도련님 눈동자가 아주 땡글땡글한것이 총명해 보입니다요. 니예니예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평소 초밥놀이를 즐겨하는 리다에 대한 갈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똥줄타는거 내 다 알아... 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초록머리를 쥐어버리겠다 하시고 있십니다. 니예니예 초록머리 너!!!!!!!!!!!!! 쯔요시랑 방송할땐 안그러더니 왜이렇게 코이치랑 있으니까 튕김질이야 읭?!!!!!!!!!!!!!!!!!






+ 님의 섬섬옥수. 하악하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초밥 만질때, 뭔가 느낌이 특이해. 전문가 스럽지도 않고, 그렇다고 리다처럼 쪼물락 대지도 않고, 뭔가 적당히 살짝살짝 터치해 가면서 매만지는 느낌이랄까.... 쯔요시를 이렇게 티 안나게 뒤에서 안만치는 척 훼이크를 써가며 (당신 표정에나 훼이크 쓰시지?) 만지............................ 우왕 망상폭주. 손톱 진짜 짧다. 맨질맨질 관리도 잘되이써. 손가락 이쁘고만 왜!!!!!!!!!!!!!!!!!!!!!!!!!! 도대체 왜?!!!!!!!!!!!!!!!!!!!!!!!!!!!!!!!!! 이쁘다고!!!!!!!!!!!!!!!!!!!!! 스트레치 안되는건 촘 웃겨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새우년은 평소에 뭘 했길래 이렇게 왕쟈님의 손길을 느끼고... 하악하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빠 밥알 남기는거 아냐.. 농부님들이 얼마나 힘들게 쌀농사 하셨겠어. 그니까 손 내놔.   .... 내가 다 핣아 먹어버리겠어 츄우우우우ㅜ우우우우우우부붕ㅂ웁 촥촥촥촥 쭙쭙쭙쭙쭙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키 이거 진짜 짱!!!!!!!!!!!!!!!!!!!!!!! 자신 없다고, 잘 못한다고 하면서 세심하게 쌀알을 고루 펴는 저 손!!!!!!!!!!!!!!!!!!! 아우 진짜!!!!!!!!!!!!!!!!!!!!!!!!! 이오빠 감질나!!!!!!!!!!!!!!!!!!!!!!!!!!! 하악하악 그대 너무 섬세한거 아닌가요? 눼?!!!!!!!!!!!!!!






* 경고, 클로즈업이 있십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키에 열중하는 놤자................ 그래 내 이상형은 마키마는 남자다 이제!!!!!!!!!!!!!!!!!!!!!!!!!!!!!!!! 내꼬야!!!!!!!>_<
(뒤숭숭한 꿈자리로 요즘 정신상태 악화되어있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머 오빠........................... 속눈썹봐.....................코봐.................... 입술봐........................................  진짜 도자기 인형같어................................................. 코끝을 앙 물어주고 싶네요... 쯔요시 물어봐...........
이자리를 빌어 클로즈업 촥촥촥촥 땡겨주신!!!!!!!!!!!!!!!!!!!!!! 카메라맨상께 감사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어떡해............ 이오빠 왜이러냐긔........................................ 아 미쳐............................. 왜이래 이사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노블리 전용 비쥐 쌍투스좀 틀어줘요...................... 마음이 정화되는 느낌이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뤠요. 아직 코짱 마키 말고 있어요. 마키마는 캡쳐만 이렇게 많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가 이쁘니까. 그나저나 신기한듯 구경하는 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쯔켕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혼신을 다해 이쁜 마키가 나오기를 기대하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보니 마키 만들때 아무나 마는거 아니라면서 떡밥 또 던졌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키마는것만 몇년씩 시킨다고 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머나 이오빠 봐 윙크 하나봐????????????????????????? 윙크는 못하면서 쯔요시한테 윙크해주는 분 아냐 이분? 미라클의 기적을 일으키는 쯔요시는 천사인가봐~ ㅇㅈㄹ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니예니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니예니예~ 그르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긴장항 코짱의 떡밥작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악하악 배고파 내겐 내일의 조개구이가 있다 릴렉스 컴다운 하악하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돈다케에 흥분하셔쪠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잇코상이랑 아는 사이라고 열심히 급친한척 하시더니 성공하셨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맛있어서 그런거겠지만여....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잇코상 좋아보이시드라.... 난 잇코상 쌀씻을때 제대로 기합들어간거 멋져. 하악하악 팔근육은 그런때 쓰는거근녀?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싸 당해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고쳐놓고 너무 좋아하는 코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와사비 잔뜩 넣어도 되니까 나한테도 좀...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얀챠소리듣고 왕 좋아하는 이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이 재밌으라고 한거겠지만, 이방송 진짜 재밌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쟈가 난 저럴 줄 몰랐어... 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으로 다시 급 늠름해진 코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이거 캡쳐한지 오래되서 기억 잘 안나는데 더듬더듬 기억 찾아가며 했음 ㅜㅜ
아무래도 이미지 순서 바뀐거 같은데..... 귀찮아서 때리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